밀키트 앙트레 훈제연어 아보카도 포케 2인분
에서
12,900원 후기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앙트레 훈제연어 아보카도 포케 2인분 상품


아쉬움이 좀 많은 제품. | 저에게는 1인분인 양입니다. ㅎㅎ

우선 포장은 깔끔히 왔는데 설명서가 약간 부족해요. 중간에 재료가 좀 바뀌었는데 업데이트 안한것 같고 단어가 몇 개 빠진 ? 애매한 부분들이 좀 있어요. 개인적으로 밀키트 설명서는 받는 사람의 요리 수준을 최하로 생각하고 그에 맞춰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연어는 다이스된 형태로 올거라 생각했는데 통으로 와서, 생각보다는 손이 갑니다.(전 온 재료 다 섞어서 소스 뿌려 먹는정도라 생각했어요.)
다른 밀키트 대비 끓이는 재료가 없으니 간단하긴 합니다.

아쉬운건 13일 제조 15일 도착 17일 유통기한이었는데, 제가 제조후 2일뒤에 받은 셈인데 벌써 좀 야채들이 시들시들했어요.
양파,마늘이 같은 봉투에 있는데 야채물이 좀 생기면서 마치 김치 익은 냄새가 나더라구요–; 연어도 물이 많이 생긴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생으로 먹는건데 찝찝한 생각을 갖고 먹었네요.

설명서를 단어 몇 개만 고쳐도 완벽한 설명서가 될텐데, 마치 팀원이 적어냈는데 맞겠지 하고 팀장이나 편집자가 그냥 출력한 느낌? ㅎㅎ
그리고 재료도 좀만 더 알맞은 사이즈의 진공포장을 하면 좋을듯 한 아쉬움이 좀 많이 남는 제품입니다.


빨리왔다 간편하다 맛있다 | 재료 상태도 좋고 넘 맛있어요.
가열이 없는 요리라 더 편했어요~
밥 없이 후다닥 만들어 남편 밤참으로 줬더니
한번 먹어보란 말도 없이 다 먹어버린…
주기 전에 맛 봐서 다행이에요ㅋㅋㅋㅋ
원래도 잘 시켜먹는 곳인데 쿠팡프레쉬에 있다뇨?
어제밤에 주문했더니 오늘 새벽에 왔어요ㅋㅋ
흐흐흐흐


앙트레 훈제연어 아보카도 포케 2인분, 410g, 1개배송 : 빨라요 빨라 로켓 배송은 정말 빨라요.
포장: 신선도 유지되도록 잘 포장되서 왔어요.
양: 포장 열어서 연어양 봤을때는 별로 안많네…했어요. 근데 두께가 두꺼워서 먹으면서 배부르단 느낌 받았어요.
연어양은 괜찮았고 대신에 아보카도가 반개 왔는데 씨 제거 하니까 그게 좀 양이 아쉽더라구요.
맛: 마리네이드 하고서 밥에 비벼 먹으니 맛있었어요. 집에서 해먹는 느낌보다는 약간 외식하면서 먹는 느낌이요.
만들기: 너무쉬워요. 맨처음에 연어 마리네이드하고서 야채 씻고 아보카도 씨제거하고 자르고 그 담에 밥에 얹어서
먹으면 끝이예요. 양념도 다 되어서 와서 그냥 뿌리기만 하면 되요. 너무 간단해서 좋아요.

신랑이랑 둘이서 나눠 먹었는데 맛있다고 담에 또 시켜 먹자고 하면서 먹었어요.
비싼 일식집에서 먹는거 보단 부족하지만 그래도 요즘 같은 시기에 일식 먹고싶을때 시켜드시는거 추천해요. 아보카도 좋아하시는 분은 아보카토 추가해서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앙트레 훈제연어 아보카도 포케 2인분, 410g, 1개3인분은 되는것같아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또 시킬것같아요♡


앙트레 훈제연어 아보카도 포케 2인분, 410g, 1개마늘은 편마늘 보다
차라리 한개가 통으로 들어있는게 나을것 같아요.
어차피 다져야 된다면 썰리지 않은 채로 통마늘이 더 신선하거든요.
썰린 채로 시간 지나면 시큼한 냄새 + 맛나요.

(양파도 개인적으론 반쪽이든 통으로 있었다면 얇기 조절해서 썰었을것 같아요.
좀 두껍게 썰려 있어서 한번 더 얇게 썰었어요 )

연어와 아보카도 상태도 좋았고 불 쓰기 싫어(?) 주문했는데
연어 좋아하는 10살 아들이랑 간단히 맛있는 한끼 먹었네요^^

남는 재료 없이 한끼에 먹기 밀키트 딱 좋은데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앙트레 훈제연어 아보카도 포케 2인분 상품구매


The post 좀 앙트레 훈제연어 아보카도 포케 2인분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좀 앙트레 훈제연어 아보카도 포케 2인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기획마지아
: